홈페이지 >

상해 가정 방전 전시회 괴상한 현상 은 이곳 에서 사진 촬영 금지 이다

2011/9/5 14:21:00 44

상해 가정 방전 전시회 이상한 현상 사진 금지

2011년 상해 가정용 방직 및 보조 전시회가 지난 8월 29일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화려하게 등장해 3일 동안 전시회 열기가 비범했다. 이번 전시회는 27개국과 지역에서 온 1200개 기업의 참가를 앞둔 바 있다.

소편은 다행히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

예전에도 가방 제품을 많이 접했지만 오늘 같은 느낌은 없었다

눈앞이 환하다

다행히 좋은 소재가 생겨서 독자들을 헌납해 한동안 장총단포를 들기 시작했다.

"사진 찍으면 안 돼!"

노호하다.

"매체입니다. 두 장의 제품을 찍어서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싶어요."

"그래도 안 돼. 다른 데 가서 찍어."

말투가 상당히 확고하다.

유감스럽게도 작은 편집장이 다른 곳에 가서 찍을 준비를 하고, 누가 온 패널을 다 밟아서 얻은 대답은 십중팔구 거절이다.

몇몇 입문문 앞에서 사진 찍는 것을 엄금하는 게시판은 간판까지 눈에 띄었다.


 
 

 
 

사진 금지


이번 전시회를 총괄하면 우리는 매우 흥미로운 현상을 발견하고, 규모가 매우 거대하고, 제품이 새롭고 다변화를 제외하고, 대다수의 전시석에는 이 많은 이목구상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큰 글자들은 “이 곳은 촬영 금지 ”, “동행지보, 면척불아 ” 등의 당당한 경고어다.

혹시 그들에게 전시회 기능은 제품 전시를 위한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브랜드 이미지

기업경영 이념도 높아졌다.

어떤 사람이 전시장에 들어서면 카메라를 들 때마다 항상 그렇게 큰 손으로 너의 카메라를 막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너에게 “미안, 이곳에서 사진 찍는 것을 금지한다 ”고 말했다.

단말기 판매 전시나 전시회 전시장에는 관람객이 어떤 신분이든 이런 대우를 받으면 상대방의 불신으로 분노할 수 있다.

소유권을 보호하기 위해 모두가 놀라운 새처럼 한 마디 실수를 두려워하며 사진 한 장을 더 찍는 것은 국가 기밀을 유출한 것이다.


‘이곳 사진 금지 ’로 인한 분쟁도 늘고 있다.

소편은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전시상들의 사진 촬영 금지 규정은 권간섭, 아니면'패왕조항'에 속한다?

'사진 금지'는 일정한 원인이 있지만, 방식의 방법이 또 적절한가?


 

이상한 현상 해석: PK 패왕조항에 간섭할 권리가 있다


패왕 조항의 “ 일엽 속임수 ”, “ 득불상실 ” “ 자기만만 ”


시장경제는 근본적으로 말하자면 바로 일종의 경쟁경제이다. 시장의 조절은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큰 돛을 올려 큰 배를 다투고, 우승 열패를 이기고, 누구라도 방해하고 피하지 못할 것 같다.

이런 배경과 전제 아래에서 어떤 상인, 가게 주인은 현재의 시장 경제의 참뜻을 볼 수 없다.

어떤 물건은 그가 양식을 훔쳐갈 수 있지만 네가 부여한 제품의 개념을 가지고 가지 않는다.

많은 전람자들이 인력 원가를 늘리기 위해 누군가 사진을 찍는 것을 방지하고 기자들도 재앙에 휘말린 물고기가 되었고, 공장은 차라리 좋은 물건이 선전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베끼지 못하게 할 수 없다.

가끔씩 덮고 싶은 것이 자신의 숨김이 있고, 잃어버린 것이 더 많을 수도 있다.

경쟁을 특징으로 하는 시장 경제에서, 당신은 세계에서 많은 유명 기업들이 해외를 확장하고, 전문점, 연쇄점, 우후죽순, 여울의 국제시장을 강탈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경과를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반대로 시장은 할수록 더욱 커지면서 천하를 명성한다.

게다가 전시 상인은 ‘ 고시 ’ 라는 고현을 가지고 있지만, 목숨 걸고 자존하는 것과 다른 사람이 가게에 들어가는 것을 피하고 기예를 훔치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남이 오면 곧 오고, 배우면 곧 배우고, 또 어찌할 수 있겠는가

'우리 배우자 수치'를 배우고

순전히 스스로 총명하여 자기를 업신여기다.

아마 반작용 패왕 조항은 브랜드와 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유권간섭: 침권자'무법천지 '


우리는 왜 지금의 침권자가 이처럼 자장경제를 날뛰는 것도 법제 경제, 공개 경쟁, 공평한 경쟁, 법자가 선두에 서고 있다.

물론 침권자의 폭광으로 인해 이 결정과 경고를 부득이하게 했다.

우리도 반드시 인정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의 날로 보급되면서 특허가 침해되는 일은 흔히 보이지 않는다.

인터넷의 공개, 편리 전파 등 특성상 복제 작품은 쉬운 일이 됐다.

또 어떤 권리를 침해하는 자가 이처럼 무법무천으로 총애를 받는다는 말인가.

일부 방적 기업은 규모화, 저비용 운용으로 작동되는 상황에서 저단시장 제품의 가격이 끊임없이 충격 가방직업으로 일부 가방기업들이 제품의 저가 (저가) 고통을 겪게 했다.

이와 함께 이익 구동, 가방기업간 상호 침해판, 경쟁 가격 인하 등의 현상은 기업의 창의적 적극성을 크게 꺾어 가방업의 건강을 방해했다.

침권자가 제멋대로 도용하는 이 현상의 배후는 법률의 결점이고 이 결실도 오래다.


작은 편집:


이런 불이익 단말기 판매 현상은 언제 가방직 업계에서 사라질 수 있는 하나의 이정표식 진보였고, 언제 우리는 침범과 베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이미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우리의 발걸음은 경쟁 상대가 영원히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고, 기술이 더 느리고 다른 사람의 스타일을 모방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우리는 더 많은 참관자들을 환영하고, 우리 제품의 디자인을 평가하고, 우리 기업 브랜드의 인기와 인지도를 높여 제품 판매량을 높여야 한다.


 

  • 관련 읽기

상하이 가방전 & Nbsp; 4대 하이라이트는 중국 전시회와 국제적인 궤도를 연결시킨다

전시회 특집
|
2011/9/5 14:14:00
35

장쑤 성

전시회 특집
|
2011/9/5 10:14:00
34

코스트 보급 압력 전환형 & Nbsp; 선전 의류 브랜드 집단 집단

전시회 특집
|
2011/9/3 9:54:00
36

할인 전람회에 이르려면 눈과 &Nbsp, 가짜 브랜드 조심

전시회 특집
|
2011/9/3 9:51:00
35

중소기업 융자 문제 해결

전시회 특집
|
2011/9/2 9:08: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山东昌邑原料市场涤纶类产品价格信息表

  点评:这两天昌邑市场涤丝整体行情乐观,部分产品价格变化不大,市场观望情绪减轻,销量良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