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창시자 잡스 사망 & Nbsp; 경쟁 상대 삼성 등 주식 대등
미국 매체의 5일 보도에 따르면사과회사 앞 최고경영자 잡스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애플 측은 이미 이 소식을 확인했지만 상세한 설명은 하지 않았다.
회사 이사회는 성명에서 “ 우리는 슬픈 마음으로 잡스가 오늘 세상을 떠났다고 매우 슬프게 선언했다.잡스의 총명함과 열정은 우리 삶을 개선하기 위한 수많은 발명이다.잡스 때문에 세상은 한없이 아름답게 변했다."
애플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애플이 원견과 창의력이 풍부한 천재를 잃고 세계는 불가사의한 사람을 잃었다"고 전했다.애플사이트 홈페이지는 현재 잡스 대폭 사진과 1955-2011
관련 자료에 따르면 스티브 잡스(Steve Paul Jobs)가 1955년 2월 24일에 태어났다.1972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오레오칸주 포트랜시의 리드 학원에서 한 학기만 공부하였다. 1974년 잡스는 한 회사에서 컴퓨터 게임을 설계하는 일을 찾았다.2년 후, 당시 21세의 잡스와 26세인 워즈니 아이크는 잡스의 차고에서 애플컴퓨터 회사를 설립했다.
잡스컴퓨터 업계와 연예업계의 표지적인 인물로 여겨졌고, 맥피탑 컴퓨터, ipod, 아이튠스 스토어, 아이폰 등 유명 디지털 제품 조립자로 인식되고 있다.
또한 잡스는 이전 픽서사 회장 및 행정 회장(Pixar)이 지난 2006년 디즈니에 수매되었고, 이 회사는 현재 애니메이션 영화 ‘장난감 총동원’과 ‘충충위기’의 제작업체인 잡스, 디즈니스 회장과 가장 큰 주주가 됐다.
2004년 잡스 췌장암 재활, 2009년 간 이식, 지난 수년 건강이 악화되었고, 잡스의 건강 문제는 애플이 가장 민감한 문제였고, 매번 잡스가 병으로 입원할 때마다 애플의 주식이 폭락하고, 이는 애플가입자와 투자자들의 불안을 불러일으켰다.
잡스는 올해 8월 24일 애플회사 행정총재의 직무를 사퇴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는 잡스의 신체 건강이 이미 위태롭다고 추측하고 있다.
또 다른 입증할 수 있는 사실은 사과가 4일 오후 1시에 열리는'렛's talk iPhone'발표회에서 잡스는 아쉽다는 점이다.
업계 인사들은 지난 8월 잡스 손에서 멋을 낸 최초로 잡스 시대의 마지막 제품인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쿠크 시대의 개산작, 원칙상 잡스는 건강문제가 아니라 원칙적으로 결석해서는 안 된다.
한편, 해외 언론에 따르면, 잡스는 4일 인간을 떠나 잡스의 가족은 4일 "잡스(잡스)가 무사히 떠났다"고 밝혔다.
법신사가 10월 6일 보도에 따르면 잡스의 가족은 성명에 따르면 스티브는 오늘 가족의 관심으로 조용히 떠났다.그의 공공 생활에서 스티브는 멀리 보이는 재능으로 유명하다. 그의 개인생활에서 그는 자신의 가족을 매우 아끼고 있다.우리는 스티브가 지난 1년간 앓던 동안 축복과 기도를 해주신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사과 의 운명 이 북쪽 에 빠지다
이번에 잡스는 그의 애플을 영원히 떠났고, 이는 애플의 운명에 대한 우려가 더 많았다. 애플이 그 당시의 혼란 국면이 나타날 수 있을지, 애플은 여전히 앞서가는 시장의 위치를 유지할 수 있을까?
현재 애플의 주식 거래가 잡스의 사망 소식을 알리기 전에 잠시 중단됐지만, 사실상 아이폰5에 대한 실망으로 자본시장은 전날(4일)이 애플주식에 대해 다이빙 반응을 보이고 있다.데이터에 따르면 애플의 주가가 이날 보고서를 372.50달러로 전교일에 비해 2.10달러가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4년 동안 애플이 중대한 제품을 발표한 뒤 주가가 처음으로 다이빙 했다.이는 아이폰4S의 속도와 성능이 모두 전세대 제품에 비해 높아졌지만 일부 분석사들의 예상에 도달하지 않았다.
한편 애플은 구글, 삼성 등 경쟁자들을 포함해 포위 공격을 앞두고 있다.‘일일경제뉴스’는 아이폰4S의 같은 날, 삼성은 프랑스, 이탈리아 등 법정에 금령을 신청해 애플의 아이폰4S 판매를 금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파리, 밀란드에서 초보 금지령을 신청해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아이폰4S를 판매하는 것을 막겠다고 밝혔다.삼성은 아이폰4S가 무선 통신기술 특허를 침해했다고 생각한다.
잡스의 사망 소식에 영향을 받아 애플스마트폰과 태블릿PC 경쟁 상대 삼성, LG 전자, HTC 주가가 크게 올랐다.
‘일일경제 뉴스’가 발고될 때 삼성의 3.92%, LG 의 상승폭은 6.47%, 홍달국제은 3.99%로 올랐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진방련 "'초심·축몽방직'시대 모범사진 전시회 성공업과 정보기술 학교 진입
- 임신 아동 | 중국 중소기업 다국적 전기상 백서: 주문 수요 파편화 추세가 빨라지다
- 뉴스 택배 | '명월영 내 마음'. - 왕명월 음화주제예술작품전 재경에서 개최
- 패션 브랜드 | Yeezy 350 V2 신발 전신 블랙레드 배색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Medicom Toy X Mastermind WORLD 연명 BE@RBRBRBRBICK 인형
- 유행화 | Yeezy 700MNVN 신발 신규'Phor'배색 첫 노출
- 패션 브랜드 | 산본요사 Y-3 X 아디다스 새로운 연명 런넷 운동화
- 유행화 | 신백륜 OMN1S 농구화 흑백, 형광 두 가지 배색이 곧 상륙한다.
- 유행화 | AJ 중파운드'New Begings'슈즈가 폭발, 35주년 헌례
- 유행화 | 아디다스 Ultrabost 스니커즈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니커즈의 새로운 코어 블랙 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