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심미와 굶주림 소비
지난 2011년, 가방 브랜드가 기억에 남는 것은 몽결의 소속 멤버인 것.객관적으로 “ 매 ” 를 중국 가방 브랜드 를 창조하였다판매신화, 한 회사의 자사 브랜드가 여러 가지 방직물을 뛰어나갔다.브랜드모두 미치기 어렵다발전하다속도는 정말 혀를 못 쓴다.
한 브랜드의 사례 해독
많은 가방 상권에서 여러 해 동안 굴러다녔던 업계의 엘리트들은 모두 ‘ 매 ’ 의 발전에 대해 의혹이 가득했다.많은 사람들이 브랜드가 이렇게 어려운 가정방업으로 급속히 상대를 제치고 끊임없이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으며 촉도의 어려움과 같다.
2011년 3분기, 몽결 가구 영업 소득 8.11억 위안, 동기 대비 63.86%, 영업이익 8475만원, 전년 대비 66.5% 증가했다.브랜드의 직접적인 스트레칭 작용은 1 /2강에 이른다.
아마도 사람들은 아직 '잠' 의 아름다운 궤적을 연구하지 못했을 것이다. 이미 그 판매 기적에 경악했다.그렇다면 기자들의 매력과 신화를 읽기 위해 그의 분석을 통해 2012년 전체 가구 산업의 판매 금상첨화를 이룰 수 있게 했다.
도운화, 자가과학 기술 회사 사장은'매'에 대한 브랜드의 위치를 제시한 설명은 구식 럭셔리의 원료에 대한 소모라면, 신식 럭셔리 는 이 기초에 지혜로 다양한 진귀한 재료를 사용하고 새로운 삶을 즐기는 방식이다.보통의 침구용품에서 진화된 것은 사랑의 보호 함의를 부여하고 희귀한 패딩 이불이다.이런 럭셔리, 품위와 창조력을 더욱 중시하고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생활중에 도시의 신귀나 성공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요구가 까다로운 군체에 충족할 수 있다. 대개 고단 가방 브랜드의 최고급 럭셔리 품질과 치밀한 서비스에 불과하다.이것이 바로 브랜드의 초심과 내포이다.이런 말은 비록 함축적이지만 실제로는 매각 브랜드의 실질: 사치의 본능을 간절히 바라는 것을 말한다.{page ubreak}
매각 브랜드 는 세부 에 대한 파악 을 통해 집 에 대한 예술 처리 를 고객 성격 과 취미 에 대한 분석 을 제공 한 계합 고객 의 꿈 에 대한 디자인 방안 을 최상의 방안 을 마련 했 다.
물론 매직 브랜드 및 전문적인 배매 서비스, 쾌적한 방문 서비스, 안심할 수 있는 세척 서비스, 금수 인생 수예서비스, 전속 개성 있는 폐점 서비스 등 일련의 조립 조치.
그러나 가장 실질적인 브랜드는 소비자의 패션 심미와 기갈의 수요를 사로잡았다.
실제로 가방제품의 강력한 구매력은 패션 여성의 손에 장악하기로 결정했고, 가방제품의 미적 추구와 소비 수요에 부합한다면, 권력적 가격대비 구매 선택을 원한다.이런 소비 심리를 사로잡았던 이들의 마음 속 깊이 구매 붐이 일고 있다.
현대적 트렌디한 관찰
패션계가 치열한 변화가 일어나고, 심미부터 소비습관까지 매개체부터 소매 방식까지 산업의 모든 코너는 변혁의 신호를 받고 있는 것 같다.고위층에 있는 남자들은 아직 모색하고 있을 때 여자들은 대부분 그녀들의 뛰어난 직감으로 집 최고의 파트너를 찾아냈다.의상 트렌드처럼, 가정방업에서 어느 시대가 오늘처럼 패션에 열중하고 있는 것은 좋은 것 같지만, 산마르틴 디자인대 교수인 루이즈 윌슨의 근심에 휩싸여 패션계를 경박하고 부패, 부패, 부패한 창의력을 과시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제부터 예술가와의 협력에서 창작만족을 찾기 시작했다.“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자주 묻는다. 옳고, 즐거우냐?” 프라다 디자인 총감은 많은 똑똑한 여자의 마음을 털어놨다.패션과 침대를 사랑하는 것은 여자의 천성이지만 패션계에 발을 디디딜 때까지는 이들이 원하는 세상이 아닌지 자문해야 한다.
반년 전 26세의 진소익이 구입한 신방은 이미 교차하고 있지만, 지금도 그는 새 집으로 이사를 가지 않고,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에르메스가 청두를 개업하고 나서야 집 장식을 완성했다. "좋아하는 에르메스 집용품 매치하기 위해 스타일을 매치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그리고 진소익은 에르메스에 대한 자신의 집착은 단지 자신이 첫눈에 그 스타일을 좋아했기 때문에 가격을 고려하지 않는 요소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만을 선택할 수 있다.이해할 수 없는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자기소비에 영합하는 무리가 적지 않다.그리고 이들 집단은 대체로 80후 위주로 가구 방상품 소비의 주력군이 되고 있다.
27세의 여정정정은 한 외업에 출근해 평소 각종 사교석에 자주 참석해 자신의 수입의 절반을 꺼내 새 집을 정리하고 있다. 자신의 말로는 “지금 일하는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 나는 더 이상 자신의 달팽이를 예쁘게 꾸미지 않고 돈을 더 많이 벌면 또 무슨 소용이 있겠니?”라고 말했다. 사실 이 젊은이들의 소비관념은 가격, 브랜드로 자신의 선택을 좌우하는 것이 아니다.이를 위해 많은 가방기업들이 소비자들을 위해 고품질의 가정 체험을 탐색하고 있다.이들은 커다란 커다란 커튼, 연체침대, 손수건,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의 조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체적, 개성화된 가정살림 설정 방안을 제공하고 있다.{page ubreak}
“대가족을 만들고 있지만 일부 기업의 가거문화 주제는 선명하지 않아 소비자에게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여정정은 현재 사람들이 ‘집’이라는 개념에 대한 요구가 더 높아졌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파는 것은 단순한 상품이나 가구 조립품이 아니라, 가구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생활방식과 문화를 즐길 필요가 있다.
시장에서 줄곧 잘 팔리지 않는 집 거주 브랜드 푸안나가 ‘대가가 ’라는 브랜드의 경영 노선을 제기하기 전에 예술과 영동적이고 자연스러운 디자인 스타일을 확립했다. 따라서, 집거 제품마다 예술 디자인 스타일과 상응하는 주제가 있다.예를 들어 봄 컬러의 장력과 생명의 감염력을 표현한 베르세스 화원 시리즈, 불길한 힘과 열정의 화장 시리즈, 준영의 아름다운 페츠리무늬 파미르 트렌드 시리즈.“우리는 매 가구 를 예술적 인 느낌 이나 고상하거나 염려 를 부여한다. 사람들이 어떤 감정을 드러내고 싶든 집생활에서 원소를 찾을 수 있다 ”고 말했다.부안나 가방 회장이 임국방에게 말했다.
업계 인사들은 이런 경영 이념이 단순한 품질, 실용기능 등 저차원적인 수요에서 벗어나 소비자 최고 차원의 정신적 수요를 가리키며 광활한 발전 공간과 왕성한 생명력을 지닌 것도 업계의 필연적인 발전 추세다.인간의 생활 수준이 높아지면서 생활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가정용 브랜드는 예술화의 디자인을 고수하며 현대생활 방식을 체험하는 가정이념이 먼 미래에 실현될 것이다.
- 관련 읽기
- 햇볕에 쬐는 빨간 레깅스
- 슈트 인자 슬리퍼는 전면적으로 브랜드 시장의 새로운 맥락을 조절한다.
- Versace & Nbsp; For & Nbsp; H & M & Nbsp; 2012 이른 봄 휴가 두 가지 풍격
- 종면 수당 은 식량 수당 보다 낮지 않아야 한다
- 2012년 상해 국제화 전시회 6대 포인트 하이라이트
- 2011 10대 지방 전시회: 방직 강국에 힘써 매진하다
- 전시에 참가할 때 어떻게 권리 침해를 피할 것인가
- 2011 10대 지방 전시회 (심천) 국제 브랜드 의상 거래 회
- 2011 10대 지방전시회 제13회 강소 국제복장 축제
- 중국 광저우 국제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