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19회 원단 및 보조료 (춘하) 박람회 업계 업그레이드

2013/4/1 21:21:00 20

서비스

'미재 품질 '-'strong' -'strong '-'


'p'은 지난해 상하이 추동 인터스틸 면자제전, 주최 측이 프랑스 디자이너 도우미에서 전체 `a href ='http://www.sjfzexm.com `을 통해 `의 이미지 설계 ` `가 `가 `를 비롯해 여러 해 건축 설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전시회 이미지도 평면 디자인을 가리키는 뿐만 아니라 일부 공간의 구조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베이징 intertextile 면 레퍼토리 주최자는 그와 다시 한 번 협력해 주제색 계열, 현장 배치, 평면 문자 편성 등을 포함해 전시회를 위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또한 이번 전시회 전시회 전시 부위의 기능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고, 미관 외에도 전시품 진열에 더욱 편리하고, 현장 조명도 더욱 신경 쓰고 전시품의 색차가 일정한 범위 안에 있다.

바로 < p >


‘p ’과 시청자 품질의 향상도 주최측이 정품 전시회를 만드는 중요한 방면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전시회는 상거래 대륙을 중시하고, 상하류 대륙의 성공률은 관중들의 품질 결정으로, 한편, 상업의 품질에 달려 있다.

현재 주최 측은 참도상 자질의 심사를 통해 주요히 지원하는 과정에서, 심사 내용은 기업 규모, 마케팅 상황, 설계 개발 능력을 포함하고 있으며, 전시상 제품 및 생산 프로젝트와 생산 프로젝트가 환경 인증을 통과할 것인지, 전시상들의 최근 몇 년 동안의 발전 동태에 주목하고, 특색, 혁신, 활력 있는 기업의 참여를 장려하고 있다.

주최 측은 또 연합 지방업계 조직과 함께 참가 기업에 대한 심사를 진행하여 동질화 제품을 줄이고 제품 품성을 완비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해외와 국내 참관단을 겨냥한 주최측이 배송할 경우 참관 과정에서도 바늘을 제공할 것이다. ‘a href =‘http://wwww.sjffzm.com 시스템 ’에 대한 성향을 위한 서비스 를 제공한다.

바로 < p >


은 또 주최 측도 전시회 현장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매우 중시하고 인쇄품, 지시판, 전자조회 시스템을 제외하고 현장 스태프들의 훈련도 포함되어 있다.

바로 < p >


'미재 특색 '' -'strong '' '-'미스 strong' '' -'


트렌드 배포 < < a < 전시회 포인트가 되어 전문 관객 주족뿐만 아니라 전방 정보의 출처가 되었다.

이번 면 보조 전은 여전히 유행 트렌드에 대한 3개 트렌드를 설립해 정장 원단 트렌드, 여장 원단 트렌드 트렌드, 해외 트렌드 게시판에서 최신 방직 트렌드를 선보였다.

바로 < p >


은 이번 전시회 국내의 전시품이 여전히 최종 용도에 따라 구분되지만 유별상으로는 더욱 정밀하다.

8B호관의 속옷, 수영복 전시구, 6호관 데님 전시구역, 3호관, 4호관 2층의 여장,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전시구역 등 전통적인 정장, 여장, 캐주얼, 기능운동장 전시 전시 규모는 작고, 전시 규모가 적지만, 이 제품의 스타일은 비교적 두드러져 있으며, 이 제품은 세분품 품목에 단독 전시해 특정한 지역에 전시되어 있으며, 수요가 있는 구매자 구매를 편리하게 하는 것도 전시회 정세화 조작의 구현이다.

바로 < p >


사전의 이탈리아 미라노 유닛 전시단은 지난 베이징면 보조 전시회에 처음으로 등장해 더욱 많은 이탈리아 유명 방직품과 부재료 공급업체가 재림해 2013년 전시회에 참석했다.

중국 국제방직 원단 및 보조재료 박람회를 강화하기 위해 미라노 유니카 간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측은 2012년 상하이 추동 자재전 기간에 3년 협력 협의를 체결해 2013년 ~2015년간 합작 특별전시단을 열었다.

이탈리아 전시단은 실력 있는 대기업의 출전뿐만 아니라 활기찬 중소기업도 전시를 이끌고 중국 시장에 순조롭게 진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또 이탈리아 전시단의 전시품은 클래식한 양모, 캐시미어 원단 외에도 여장과 프린트 원단도 특색이 있다.

바로 < p >


은 이번 면자제전은 3호관에서 방직품 디자이너 전시장을 증설하는 꽃샘플 설계 구역이다.

이태리 유명 꽃보다 디자이너, 최신 트렌드를 연역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미는 환경보호' -'strong '' -'의 '-'의' -'


을 비롯해 <녹색 탄소 /a >를 순환 이용할 수 있는 제창과 실천의 힘도 포함된다.

전시회의 녹색 환경보호는 두 가지 방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전시회 건축 재료의 친환경성이다. 둘째는 전시품 소재와 생산의 환경적인 환경이다.

바로 < p >


원단전 환경보호 재료의 선택, 인쇄품을 줄이는 제작, 현장 폐고가슴카드 회수 등 전시회 저탄소 환경보호 이념을 구현했다.

주최 측은 재건축할 수 있는 재료를 선택하여 선택하면 페인트, 카펫 등은 모두 환경 보호 표시를 가지고 있다.

또한 전시 전시 전시 전시 전시장 에 대한 건설 을 특히 자신 의 디자인 과 전시 를 설치 하는 광지 전람상 을 주최 측 도 저탄소 환경 보호 제안 했 다.

또한 전시회 현장에서 방송되는 오디오, 동영상, 음량은 표준 데시벨을 통제해야 하며, 소리 없는 방영, 소음 오염을 줄이고, 전람자와 바이어들이 편안한 무역 상담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바로'strong '-'미재협력' -'strong '' '-'의' '-'의' ''


'intertextile 면자제 주최자'는 2010년부터 4년째 조직 구매자 (a href ='http://www.sjfzm.com /com)'을 통해'상거래 대합 '행사를 목적으로 진입해 전문가의 구매 효율을 높이고, 이 행사는 원단전'일편식 구매'의 증가 서비스가 됐다.

몇 년 전 주최 측은 해외 유명 브랜드를 골랐던 제조사들이 그들의 수요를 겨냥해 국내 양질적인 면보조 업체를 위해, 예약과 현장에서 무역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현재 주최 측은 이미 해외 60여 명의 바이어에 성공해 상무 배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바로 < p >


‘p > 이번 전시회, 주최 측은 해외 본토 체인점에 초점을 맞추어 의향을 달성하는 기업이 십여 곳이다.

한편, 주최 측도 국내 13개 의류 브랜드 제조업체에 대해 처음으로 초청해 국내 바이어와 해외 참도상들을 상대로 무역 대합 서비스를 진행하며, 주로 정장, 여장, 캐주얼 등 종류에 걸쳐 있다.

바로 < p >


은 3월 말 북경, 면자제전과 의류 전시회가 동기에 열릴 것이며 서로 잘 어울릴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이탈리아 방직 원단 자재는 품질과 패션을 나타낸다.

전시회 특집
|
2013/4/1 20:36:00
21

새로운 10년 동안 복장 강국으로 탈바꿈하다

전시회 특집
|
2013/4/1 10:59:00
25

2013년 CHIC 전시관 전체 상황 소개

전시회 특집
|
2013/4/1 9:21:00
54

청도 봉제 설비 전시회 에 브랜드 의 대기 를 세우다

전시회 특집
|
2013/3/31 21:04:00
14

중국 국제 내의 문화주의 대패 직함은 “ 포용성 발전 ” 을 제창하였다.

전시회 특집
|
2013/3/30 23:58:00
9
다음 문장을 읽다

아름다운 계절의 아름다움은 봄날의 분위기를 가볍게 연출한다

이번 시즌에 어떤 의상이 좋을지 모르면 이 의상에 코디된 문장을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조금 더 신경 쓰고 의상에 매치하는 기교를 활용하면 소녀들의 우아한 이미지를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다.일정한 의상 코디의 기교를 파악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