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차를 운전해서 세 가지 신발을 신으면 안 된다.
'여름날 염염'을 입고'원피스, 디디딜 수 있는'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aaast'를 신으신 분께'나 웨지 샌들'의 미트의 미녀 곳곳에 보인다.
그러나 미녀가 조종사라면 이 아름다운 개성의 신발은 위험을 가져올 수 있다.
도대체 어떤 신발이 운전할 때 안전 은폐를 감추고 있었는지 기자는 어제 작은 실험을 했다.
바로 < p >
‘p ’은 어제 기자가 각각 4종의 신발을 신어 평저운동화, 하이힐, 굽 샌들, 웨지 샌들, 웨지 샌들, 아날로그 브레이크 브레이크와 액세서리 등을 신었다.
실험을 거쳐 평저 운동화를 제외하고 다른 3종의 신발은 운전 과정 중 브레이크가 안전을 방해할 수 있다. 특히 독고힐이 가장 위험하다.
바로 < p >
은 굽, 슬리퍼 운전 운전 시 운전 안전을 방해하는 행위에 대해 현재 우리 시의 교도부서가 교육권도와 바로잡는 위주로 알고 있다.
민경은 여성 운전사가 차 안에 플랫슈즈 한 켤레를 준비해 운전용 차를 운전할 때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고 건의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는 사전의 안전 `의 `
바로'strong `의 플랫 운동화 `
사전의 strong `의 신발바닥 높이: 1.5cm < < strong >
‘p ’ 기자가 먼저 보통의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uc.aastap ’을 신으론 ‘고방 플랫 운동화 ’를 신으면서 ‘밑바닥 두께가 1.5센티미터 ’를 실험한다.
오른발을 제동 페달에 올려, 미세한 이완상태에서 발바닥과 차내 지면의 수직거리는 9센티미터다.
기자는 힘껏 브레이크를 밟아 최대한까지 발바닥과 차내 지면의 수직거리는 6센티미터, 간차가 3센티미터다.
바로 < p >
이 뒤이어 기자가 브레이크와 유문 사이를 좌우로 이동하고 발뒤꿈치에서 떨어지는 상황에서 앞 발바닥이 순조롭게 브레이크와 유문 사이를 전환할 수 있어 불편함이 없다.
바로 < p >
실험결론: 이런 신발 운전 운전자를 신고 브레이크 제동과 주유진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니 비교적 안전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너무 위험해요 `
바로'tstrong '-'고굽샌들' 이 < strong >
사전의 strong `의 구두 굽 높이: 11.5cm < < strong >
기자가 뒤따라 구두 한 켤레가 11.5센티미터의 독굽 샌들 한 켤레를 시험했다.
이완 상태에서 오른쪽 발바닥과 차내 지면의 수직거리는 8센티미터다.
기자는 제동 페달을 최대한 밟고 발바닥과 차내 지면의 수직거리는 7센티미터로, 간차가 1센티미터다.
굽이 높기 때문에 느슨해진 상태로 전체 굽이 차내 지면과 평행상태였으며, 굽은 거의 완전히 ‘엎드려 ’가 바닥을 향해 힘을 주면서 발굽과 바닥 사이의 빈틈으로 발바닥을 살짝 밟을 수 있었다.
바로 < p >
‘p ’이 뒤따라 기자가 오른발을 이동하고 브레이크와 유문 사이를 바꿔 차 내 바닥을 좌우로 이동하는 것이 매우 불편해 브레이크와 유문 사이를 순조롭게 돌리고, 기자가 먼저 발을 들고 떠나 유문에 다시 떨어지는 동작은 실제 운전 과정에서 위험할 것이다.
바로 < p >
의 실험결론: 굽이 너무 높은 하이힐은 브레이크를 밟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유문과 브레이크 사이로 순조롭게 전환할 수 없을 정도로 위험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너무 위험해요 `
바로'strong ''어구 굽 사계절화'가 바로
'p `strong `의 구두 굽 높이: 6cm ` `가 `가 `
'p '기자가 또 뒤축을 6cm로 바꾸는 어구 사계절화.
이완 상태에서 기자는 오른쪽 발바닥과 차내 지면의 수직거리는 9센티미터다.
기자는 제동 페달을 최대한 밟고 발바닥과 차내 지면의 수직거리는 8센티미터로, 간차가 1센티미터다.
느슨한 상태에서 굽과 지상 사이의 각도는 이미 작았고, 아래로 디딤판을 밟을 때 사용한 힘은 이전과 같지만 굽 카드가 페달 아래쪽에 있는 공간 안에서 기자는 살짝 밟을 수 있을 뿐이다.
바로 < p >
‘p ’이 뒤이어 기자는 브레이크와 유문 사이를 왼쪽으로 이동하는데, 굽이 가늘고 좌우로 이동할 때 온 발의 힘이 낮은 면적에 떨어져서 전환 과정에서 기자의 오른발을 계속 미끄러져 브레이크와 유문 위치를 정확하게 정비할 수 없다.
바로 < p >
실험결론: 하이힐 운전을 신고 제동효과도 미치고 발디딤을 통제하기 어렵고 위험하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사전의 strong `가 너무 위험해요 `
바로'strong '-'웨지랑 샌들'이 바로 < < < < < < < < < < 의 < 의 < 이랑 >
바로'strong '' 신발 뿌리 높이: 10cm '' '-'strong' '' '' '' '' '-'strong' '' 의
사전의 실험 신발은 언덕과 송편 샌들 한 켤레로, 뒤꿈치 높이가 10센티미터, 앞 창 밑 아래쪽에 2센티미터 정도의 방수대가 있다.
이완 상태에서 기자의 오른쪽 발바닥과 차내 지면의 수직거리는 7센티미터다.
기자는 힘껏 브레이크를 밟고 최대 한도까지 기자의 발바닥과 차내 지면의 수직거리는 5센티미터이고, 간 낙차는 2센티미터다.
독근의 하이힐보다 아래로 브레이크를 밟는 것은 쉽지만 밑창이 두꺼워서, 기자는 거의 밟을 수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
바로 < p >
이 뒤이어 기자가 오른발을 좌우로 이동하여 밑창이 두꺼워서 전환 과정이 순조롭지 않아 액셀을 밟을 때도 마찬가지로 통제하기 어렵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s.aaast'를 신어 '' 브레이크 브레이크 브레이크 브레이크 효과는 독구, 브레이크 사이에도 순조롭지 못하고 브레이크에서 전환도 어렵고 위험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
- 是什么推动了金价上升?
- 의류 노인 이 미친 듯이 병매 를 잘 보지 않는다
- 여름철에는 문을 닫지 말아야 한다. 전문가들은 견해가 같지 않다.
- 이탈리안 신발이 곤경에 빠지자 잇달아 위기에서 벗어났다
- 달리기는 나이크의 핵심과 영혼 추진 나이크마이진입니다.
- 나이키는 아디와 H &M 의 패션 시장 실적이 하락했다
- 하이힐 품질 안전 위험 점증 표준 과 검사 는 아직 완벽하지 않다
- 경기 불황 의류 업계 가 충분한 경쟁 과 더욱 치열하다
- 돌사자는 “ 2차 창업 ” 에서 전통 산업 경쟁 우위를 탈환했다
- 기업이 부도덕하고 나쁜 놈의 사장은 ‘ 직장 악당 ’ 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