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고급 남성복 이윤 하락 판매 퇴세
바로 고단 남장 시장의 퇴세는 유럽의 명품이든 국내 카드든 면제할 수 없다.
최근 많은 남성복 브랜드가 발표한 재보는 이윤이 4할에 달한다.
가게 임대료, 전기 업체 판매 충격, 사치품 소비 한계 등 시장 저조의 주인이 됐다.
바로 < p >
'strong ''대패들'도'미스 트럼프'를 난처하게 하기 어렵네요.
‘p ’은 알마니와 후고보스의 OEM 공급업체인 홍콩 방직업 거두리방사가 최근 발표한 2013년 상반기 재보가 이상적이지 않아 상반기 순리윤이 43% 감소했다.
이 회사는 많은 유명 유럽 남장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바로 < p >
바로 중국 내륙 시장의 쇠퇴가 그의 업무가 예감된 주인 중의 하나이다.
이 중 2013년 상반기 내륙 매장을 닫았고, 내륙 판매는 전년보다 55.7%로 50.5%로 낮아졌다.
내륙 매장은 제곱미터마다 매달 2379홍콩 달러에 불과하고 이 데이터는 홍콩 마카오 매장에서 20542홍콩 달러에 달하며 내지의 8.6배다.
내지의 동점 판매도 동기 대비 10.2% 하락했다.
바로 < p >
바로 유럽의 명품이 격감하여 국내 브랜드도 면할 수 없다.
연초 ‘재킷 ’에 몰두하는 강패남장 고위층은 ‘사상 최악의 시장 하락 ’을 나타냈다.
최근 아고르그룹의 반년도 보고서도 올해 중반까지 의류 업무 영업 수입은 전년 대비 3.97%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전년 대비 37.75%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셔츠, 양복의 판매 증가가 처음으로 하락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임대료가 이익 배당 < < < < strong > 의 대표님 < strong > 의 배합 >
<신중관쇼핑센터 CK 대리왕 >은 기자에게 상업가에 있는 전문점, 집세는 그 주요 지출으로 점포 크기에 따라 1년 비용이 거의 수백만원, 장사가 잘 되지 않는다면 전문점들이 매년 매출액만 대처할 수 있다.
"1년에 수백만 원씩 방세, 매출액도 수백만원, 인공, 전기 요금 등 지출을 제외하면 이윤이 얼마 되지 않는다."
바로 < p >
은 전 세계 부동산 정보회사 고위전 세계에서 가장 최신 발표한 2분기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소매 부동산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소매 부동산 역시 고온을 지속할 것이다.
앞서 고위 일환은 아시아태평구 고단소매 (상가)의 최고 임대료 순위 중 10위에는 8개의 고급 소매시장이 베이징과 상하이가 도맡아 받았다.
바로 < p >
은 현재 임대료와 문점 가격 상승이 이미 많은 의류 기업들을 상업부동산으로 옮겨 단말자원을 점령하고 있다.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astp'을 통해'희노르 (이하 Ahref)'가 발표한 반년보에 따르면 이 회사의 순이익이 전년 대비 30% 감소했다.
회사 초모자금 금액은 67403.6만원, 자금이 사용되는 8개 항목 중 소량은 은행 대출과 유동자금을 보충하는 데 쓰이고 6개는 전매점, 직영점과 플래그숍을 구입하고 임대료 인상을 완화하는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다.
바로 < p >
'p `strong `의 경쟁 `전기 경쟁 `가 `을 다투어 `가 `의 `strong `가 `의 `
'p'은 임대료 외에 올해 경제 성장 완화 및 전자상판매 실체점에 대한 충격 중 하나다.
예술품 기금에 종사한 조량은 기자에게 주변의 남자 동료들과 옷을 사면 9성은 전상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선호에서도 G2000, ZRAR, SelectED 등 브랜드로 향한다.
바로 < p >
‘백화점이나 전문점 브랜드의 브랜드 제품에 대한 조사는 적지만 정장이지만 너무 답답해서 공간이 너무 작다 ’고 말했다.
조량설.
바로 < p >
‘p ’은 베이징 전방 고문사 수석관리 전문가 서빈 씨가 규모에 의존하는 기업에 대해 일방적 효력을 높이는 한편, 또 다른 방면에서는 ‘기업의 자신의 방식을 찾아서 선상에서 상호 차력으로 우위를 확장하고 약세 보완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경영 효과라고 명확하게 밝혔다.
인터넷 플랫폼에서 빠른 판매 선호 피드백과 비교적 높은 성가비 를 모두 선상 브랜드 가 신속하게 시장에 올랐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업그레이드: 품위부터 서비스 수요까지 < < < < strong >
'금년 정책 차원이 고소비사치 풍조에 대한 엄격한 규제도 고단 남장 시장의 직접적인 원인이 된다'고 전했다.
베이징 MIBC 국제 사치품 클럽 브랜드 사장이 베이징 상보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고단남장 소비는 이미 단순히 증가가치 서비스로 확장되어'물건 파는 것 '이외의 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속적인 고객 집단이 늘고 있다.
바로 < p >
의 경조사가 수십 년간의 발전을 거쳐 이미 마케팅을 중심으로 소비자를 중심으로 넘어 2012년부터 출시된 저조한 태세 설명업 자체가 새로운 힘이 필요하다.
소비자의 패션, 개성 등 다원적 수요는 모두 관심과 만족이 필요하다.
바로 < p >
‘p ’은 또 고단 남장 브랜드의 선택에서 국내 소비도 미묘한 전향을 나타냈다. ‘올해 바보리 추동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aast ’가 나타날 정도로 ‘미스 캐주얼 ’이 나타났는데, 그자 원소가 여성의 소비가 주체인 줄 알았지만, 경영 중 남성의 수요는 특히 눈에 띈다.”
바로 < p >
‘ p ’은 고단 복식업체에 대해 서빈은 소비자 비이성적 소비가 낮아졌지만, 고단 소비 능력과 소비 능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관건적으로 기업이 자신의 제품의 품질을 진정으로 높일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천지를 대리하다 | 베티양 브랜드 포근함
- 뉴스 | 아디의 쌍순 매출 소비자 불만 은 허위 마케팅 혐의 이다
- 뉴스 | 스포츠 용품 주문회 불경기 체육 업계는 어떻게 저축할 수 있을까?
- 즉시 뉴스 | 디핀나 패션 속옷 브랜드가 호주로 들어갔다
- 산업 투시 | 세분된 야외 시장의 자웅미결
- 천지를 대리하다 | 케시 벤 브랜드 포토전
- 추천 | 인조 가죽 여자 신발이 부러진 후 표가 시민 보다 가격 사기
- 업종 투석 | 속옷 브랜드 는 늘 ‘ 건강 속옷 ’ 이념 을 강조한다
- 산업 투시 | 어떤 원인으로 구두업체의 실적이 하락했습니까?
- 시장 시세 | 곤명 스포츠 브랜드'역류로 올라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