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 싸구려 슈즈는 대부분 중고 신발이 숨겨진 이익 사슬뿐만 아니라 건강에 위험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바로 < p >
은 일전에 알고 있는 사람을 이끌고 도로교 야시장에 몇 개의 중고화 노점지에 도착하였다.
장사 절정에 이르기까지 노점원들은 뱀 가죽 주머니 한 마리를 삼륜차에서 내려놓고 신발을 꺼내 통로 양쪽에 늘어놓았다.
필자는 대충 세어 보니 중고 신발을 판매하는 노점에는 다섯 여섯 집이 있고, 노점들은 외화음을 많이 하고, 바쁜 일과 함께 길인에게 알리고 있다.
바로 < p >
에 이어 필자는 구매자 신분으로 한 노점 앞에 멈췄다.
손님이 찾아오는 것을 보고, 여자 노점원들은 재빨리 손의 일을 멈추고 앞으로 다가갔다.
그는 동생에게 신발 한 켤레를 사주고 싶어서 몇 개의 브랜드 신발을 추천해 40원에서 90원까지 불등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필자는 이 신발의 공급원과 품질을 의문하며 여노점원들은 “우리 신발은 무조건 정품 신발이니 품질에 문제가 없을 것이다 ”고 설명했다.
필자는 아직도 망설이고 있는 것을 보고, 그녀는 다가가서 소리를 낮춰 말했다. "이 신발들은 시골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가져온 것이다. 편지는 당신이 믿기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다른 신발 노점 앞에 알바 모양의 젊은 청년 총각이 신발을 고르고 노점원들을 힘껏 판매하고 있다.
한 차례의 흥정을 거쳐 젊은 젊은이들은 55위안의 가격으로 나이키 신발 한 켤레를 샀다.
젊은 총각을 보내고, 주인은 또 필자에게 판촉을 시작하고, 신발은 두 개의 구간으로 나누고, 하나는 보통 신발이고, 가격은 20원부터 30원까지 다른 구간은 브랜드 신발이고, 가격은 40원에서 100원까지 불등했다.
바로 < p >
'유아주머니'는'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sjfzxm.com'에서'의상 /a'를 파는 지 이미 6년이다.
6 년 전에 노점을 차려 놓고 중고 신발을 판매하는 노점들이 이미 존재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노점상은 서로 거리가 멀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또 외설적인 젊은이들이 신발을 노점상에게 팔았고, 신발의 성색과 수량으로 보면 새 신발이 아닐 것이다.
같은 야시장에서 장사를 하는 모사부는 유아줌마의 설을 실증했다.
그는 지난해 상반기, 한 시민이 신발에서 도둑맞은 신발을 노점상에서 찾아냈고, 노점들은 생성을 면제하기 위해 신발을 돌려주고, 상대방에게 200위안을 주었다.
바로 < p >
은 이 신발의 출처를 좀더 알아보기 위해, 그날 밤 10시쯤, 신발가게가 파업되었고, 필자는 그중 한 쌍의 부부를 따라 도로다리 거리 정촌에 도착했다.
이 일대는 외래 노동자들의 집합지이다.
바로 < p >
'p '다음날, 필자가 다시 정아마을에 와서 집을 구하고 싶어하는 것을 이유로 이 부부의 주소를 찾아냈다.
거실의 벽 모퉁이에 헝클어진 신발이 쌓여 있어 부부는 신발에 왁스 를 치기 위해 바삐 포장을 하느라 바쁘다.
왼쪽 한쪽 모퉁이에 봉지 몇 줄의 신발이 가지런히 지붕으로 쌓여 있다.
대문이 활짝 열려 있지만, 방안은 여전히 코를 찌르는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할남 왕 선생과 이 중고화를 파는 부부가 여러 해 동안 이웃 이웃을 만드셨다.
그는 이 일대에 임대할 때에는 안휘에서 온 환경위생 근로자들이 많은데 쓰레기더미에서 신발을 찾아내며 정리한 후 이 부부에게 팔겠다고 말했다.
좋은 것은 쌍판으로 팔고 품격이 좋지 않으니 근으로 저울로 팔다.
이들 외에도 왕 선생은 그 부부가 전화를 받고 3륜차를 타고 나가 신발을 가지고 왔고, 품상도 좋다.
“무슨 진로가 뭔지 모르겠다.”
왕 선생이 말하다.
바로 < p >
《p 》 그렇다면 환경위생 노동자가 판매하는 것은 어떤 신발일까? 이후 필자가 로교 구역 환경보호 노동자들이 가장 집중하는 주소로 중고구두 상인의 신분으로 일환위노동자의 방문을 두드렸다.
내의를 알고 상대방은 침대 밑에서 뱀 가죽 주머니를 끌고 안에는 더러운 모양의 신발이 많이 들어 있었다.
그는 필자에게 평소에는 중고 신발을 파는 노점상들이 많이 와서 매수하고, 어떤 것은 길다리의 것이고, 그리고 온령, 황암에서 온 것이고, 신발만 있으면 팔리지 않을 것이다.
필자는 일부 상품이 잘 어울리는 신발을 인수하고 싶다면 상대방이 길을 쓸고 있는 것이고, 쓰레기더미에서 주운 신발만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필자가 동네를 청소하는 환경보호 노동자를 찾아가는 데 있어서 그들의 좋은 신발이 비교적 많다고 건의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중고화 및 잠환 < < < strong >
은 이 환경위생 노동자의 도움 아래, 필자가 다른 집을 찾았다.
여주인은 벽에 있는 비닐봉지에서 운동화 두 켤레를 꺼냈고, 그 중 두 켤레는 브랜드 신발이다.
외관으로 보면 대략 8퍼센트 새 것이다.
여주인공은 발의 신발을 가리키며 이 신발도 가져온 것으로 2년 넘게 신었는데도 변형되지 않았다.
그녀는 필자가 얼마를 낼 수 있냐고 물었고, 가격이 높으면 모두 팔았고, 만약 가격이 낮으면, 그녀는 오랜 고객에게 팔려 있다.
바로 < p >
은 그런데 어떤 사람이 신발을 사러 오는 것을 보고 많은 환경위대원들이 모두 집으로 와서 신발을 판매하고, 몇 켤레의 것도 있고, 수십 켤레의 물건이 서로 좋지만 더 이상 더럽다.
필자는 회수 가격을 묻자 상품이 좋은 신발, 노점상들은 각각 5 ~30위안의 불등한 가격에 따라 회수하고, 품의 차이는 한 근당 0.2 ~1.5위안의 가격에 따라 회수한다.
바로 < p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aast `가 `의 중고화 `를 통해 이 신발의 표면이 빛을 보며 잠재할 위험이 크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발땀을 흘리는 결함이 있다. 신은 신발을 한동안 방치한 후 남겨진 땀은 대량의 진균이 생기고, 노점상들은 소독처리를 하지 않고 판매한다. 구매자도 소독의식이 없으면 진균에 감염되기 쉽고, 무좀이 잘 생기면 회갑, 거위, 손바닥 등의 병증이 생길 수 있다.
이런 신발을 사면 득실이 상실되지 않는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