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예하: 디자인 및 고객 문화 전달
'사과의 아버지 스티브 잡스의 명언'은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 천재가 애플폰을 내놓았을 때, 짧은 시간 만에 전 세계'역습'의 첫째인 노키아였다.
바로 < p >
이라는 말은 조계주의 세계에서 확인된 것뿐만 아니라 패션 산업에서도 유효함을 증명했다.
2014년'개인정제'는 패션과 사치권의 산업트렌드로 떠올랐으며, 고객 수요를 어떻게 발굴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많은 브랜드 앞에 있는 사고문제가 됐다.
바로 < p >
'p p'은 핀란드에서 온 우아한 액세서리 브랜드 마리아 구기기까지 그동안 비즈니스 예물 정제전문가에 전념해 자신이 필요한 고객을 몰라서 마리아 구기기라는 자신의'진공부'를 만족시키며 고객을 더 많이 사랑하게 했다.
바로 < p >
‘엘리자베스 테일러가 ‘스카프를 하지 않는 여자가 가장 전도가 없는 여자 ’라고 말한 적이 있다.
오델리 헤본은 “내가 스카프를 착용했을 때 나는 그렇게 확연히 여자임을 느끼지 못하고 아름다운 여자였다 ”고 말했다.
그래서 로마 대성당의 높고 높은 계단 위에 서서 작은 실크 손수건이 목덜미에 손을 잡고 있는 만도햇빛이 그녀를 위해 춤추며 온 세상이 봄이 되었다.
바로 < p >
이 그러자 스카프가 패션 여자들 스타일에서 가장 많은 액세서리가 되었다.
핀란드의 유명 브랜드 마리아 구치의 스카프는 패션 인사가 필수로 여겨진 경사품이다.
바로 < p >
은 패션계에서 스카프의 경쟁이 백열화라고 할 수 있다.
Burberry, 에르메스, 구찌, 필라그모, 카디아...
거의 모든 국제 대형 카드 아래, 모두 수건 종류를 소유하고 있으며, 다수는 ‘한정금 ’, 소비자 ‘충돌 ’의 기회는 드물다.
바로 < p >
‘p ’은 20만원 넘게 ‘호박가방 ’에 비해 만원도 안 되는 에르메스 스카프는 절대 이 브랜드의 ‘입문급 ’ 제품으로 브랜드에 기대되는 소비자들이 하루빨리 꿈을 이룬다.
사실상 에르메스 뿐만 아니라 많은 국제 사치품 브랜드의 스카프 제품들이 모두 ‘ 입문급 ’ 제품으로 비교해 보면 판매량과 이윤이 비교적 높다.
바로 < p >
도 사치품으로 나선 마리아구기와 함께 한 컵을 나누는 것이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 해 발전을 거쳐 이 목표가 이루어졌다.
구치 패션 (베이징)유한회사 설예하 회장은 마리아구기기기씨가 ‘역습 ’을 할 수 있다는 이유에 전념했다.
바로 < p >
'p'은 대부분 스카프를 하고 있지만 브랜드의 주업이 아니며 소비자들이 이 브랜드를 구매하는 스카프들이 많다.
매리아 구기는 다르고, 스카프는 가장 큰 주영제품이며, 브랜드는 디자인, 제품 개발 및 소비자 연구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바로 < p >
‘p ’은 ‘역습 ’의 또 다른 원인으로 설예노는 중국 패션 소비자가 점점 성숙해지고 더욱 개성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기를 바란다.
2013년 크리스마스 시즌, 기자는 홍콩에서 많은 사치품 매장을 방문했으며, LV, 구찌, 프라다 등 여러 브랜드들이 모두 눈에 띄지 않는 로고나 자모의 신상품을 출시해 로고로 변신했다.
이에 따라 일부 소비자들도 귀환 이성으로, 더 이상 명백한 로고 부호 계산서, 소중, 개성, 정제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시야에 들어섰다.
바로 < p >
‘p ’이라는 변화는 마리아 구기기에게 더 많은 소비자를 가져왔다.
"스카프를 만드는 데 몰두하고 스카프를 강조하는 디자인감에 몰두하고, 우리의 소비자들은 감상력, 디자인문화를 잘 아는 소비자들이다"고 말했다.
설예노는 사치품 대패라도 소비층이 두 종류에 불과하다며, 일류는 일정한 경제력을 가지고 있지만 맹목적으로 로고 숭배를 하는 소비자, 또 다른 한 종류는 일정한 경제력을 가지고 제품이나 브랜드 문화를 아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후자는 줄곧 브랜드의 핵심 소비자로, 이 같은 해에는 마리아 구기기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뚜렷하게 증가했다.
바로 < p >
‘설예하 ’는 기자에게 베이징 시장을 예를 들어 마리아 구기기의 제품은 백성 복흥문점에서 판매 실적이 상당히 좋다. 많은 소비자들은 마리아구기의 스카프를 전문적으로 사러 온 것으로, 그 중 상당한 부분은 선물로 알고 있는 이 브랜드다.
바로 < p >
은 소매를 제외하고 마리아 구기기의 또 다른 주요 주영 업무는 고단 상무예품 정제로 영국 국가미술관에서 아스나 축구팀을 억제하거나 런던대, 체스터 자동차 등 여러 브랜드들이 매리아 구치아 구기기기기를 특정 전속 상품을 초청했다.
바로 < p >
은 2013년 중국 정부의 반부력 증가, 삼공소비를 제한하는 중국 사치품업이 이런 배경 아래에서'한겨울'을 확산시켰다.
예품 경제가 충격을 받았고 설예노는 진진진했다. 마리아 구기기의 업적도 작은 파동이 있었다. 그러나 영향은 크지 않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_uc.aaast >를 통해 < 마리아 ·구치의 문화와 가치관을 가장 아름다운 방식으로 전달해 매리아 고비의 품질과 공예 수준을 동시에 전달한다.
고객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스카프, 가격은 높지 않지만, 고객문화를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러한 상업행위는 중국, 그리고 전 세계에서 매우 큰 시장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을 돕는 브랜드가 아직 적습니다.
바로 < p >
‘사실 대부분의 고객이 제시한 요구는 우리에게 주는 요소는 모두 쓸모가 없는 우리 디자이너들이 이런 허무한 묘사에서 제품의 구상화를 해야 한다 ’고 말하였다.
설예하는 고객이 가장 많은 키워드가'국제화'라고 예례했다. 하지만 고객을 어떻게 보여주는지는 잘 모른다.
바로 < p >
은 처음에는 지구원소가 고객에게 가장 인정받기 쉽지만, 이는 마리아 구기기의 디자이너들에게 견지되지 않는다.
비즈니스 정제부 디자이너들은 고객이 정하는 이 스카프를 위해 고객의 문화와 가치관을 충분히 보여야 할 뿐만 아니라 수례자는 이 스카프의 디자인을 인정하고 배껴야 한다는 것을 고수하는 것이 그들의 사명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가을 니트 원단이 싱겁게 살아있습니다.
- 임신 아동 | 어떻게 기업의 사역 유량지를 잘 조성합니까?
- 임신 아동 | 소프트 플랫폼 은 어떻게 강성 공장 을 가지고 전 세계 시장 을 징전 할 수 있을까
- 임신 아동 | 편지 애플릿 입구 상인 카드 왔다
- 매일 첫머리 | '왕홍 '어린이 모기 방제'불'입니다!이런'흑과학기술 '정말 믿을 수 있나요?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