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유통 모드 가 기존 전기 상업 경영 모델 을 전복시켰다

2014/8/15 10:30:00 29

전자상경영모드

지금 바로 www.sjfzim.com 시스템 (a target =u blank)'href ='http:'http:'www.sjffzm.com)'을 비롯한 `의 의상 `a target ='u blank `http ='htttp:(wwww.sjfzm.com)'을 위한 사전에 소개한 것은 기존 전자상경영 모델이 이미 지났다.

바로 < p >


의 현재, 전기상플랫폼 경쟁은 ‘가격전 ’에서 배송전 에 들어간다. 어떤 기업은 심지어 ‘1일 3달 ’의 배송 서비스를 내놓는다.

전자상업계의'배송전'은 어떤 경쟁 추세를 반영하고 있는가? 이런 추세는 전자상업계의 미래를 대표하는 방향을 대표하고 있는가? 기자들은 가전산업문제 전문가 나청계 씨를 취재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기존 전제품 패턴이 이미 지났다 < < strong >


기자: 국내 주류전상 플랫폼에서 물류 배송 서비스를 강화할 때 일일 순상도시에서 오히려 “ 극속 구매 ” 새로운 패턴을 내놓았는데, 어떻게 근래 전상 업계의 “ 물류 경쟁 ” 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 < < 의 >


‘p ’의 로칭깨: 이것은 일종의 전기상 플랫폼이 경영하는 새로운 논리로, 그 뒤에는 단순한 물류도 아니고, 단순한 인터넷 구매가 아니라 전체 상업 형태의 논리적 변혁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p'은 인터넷 시대가 절대 대화권을 가진 시대로, 사용자가 상업활동의 주도적인 역량을 충족시켜 사용자의 개인화 수요를 만족시키면 기업의 핵심 임무가 된다.

전체 소매 차원에서 전자상들의 발전은 인터넷 시대의 사용자 수요에 영합하여 사용자의 개성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능한 가능성을 제공했다.

바로 < p >


< 시스템은이 플랫폼에서 사용자 수요와 제품, 서비스가 정확하고 빠르게 연결되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전통 유통 패턴이 바로 `사전rong `을 전복시켰다.


‘p 기자 ’는 일반적으로, 전기 업체는 인터넷 시대의 유통 플랫폼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이 점에서 일일순의 극속 구매 활동에 어떤 차이 이화 특징이 있습니까?·······································································


'p '로칭깨: 산업사슬 고효협동의 결과이자 인터넷 시대 대규모 정제 이념의 한 차례의 산업실천이다.

바로 < p >


‘p ’은 일반적으로 공장에서 사용자 가정에서 다층판매상을 거쳐, 이는 사용자 체험에 매우 불편을 가져왔다.

이러한 불편은 가격과 서비스의 두 가지 차원을 집중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가격에서 제품 유통비용이 고조되고, 무형적으로 제품의 단말기 판매가격을 높였다. 이와 동시에 다른 유통플랫폼이 서비스 실력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즐기는 물류 배송, 설치 등 서비스도 다르다. 이는 전통유통 패턴의 큰 폐단이 된다.

바로 < p >


이 일일순에서 제출한 ‘ 극속 구매 ’ 패턴 본질적으로 사용자에 대한 실천이다.

극속 구매 패턴 은 제조 체제, 유통 체계 및 서비스 체계, 사용자 수요 에 따라 산업 사슬 의'병렬 운행'을 통합 해 사용자 수요 를 더 잘 충족 하는 것 은 전통 제품 유통 패턴 에 대한 일종 의 전복적 이다.

바로 < p >


대표님'strong ''소매 제조업' 노두각'이 바로 < < strong >


기자: 시장에서 일일순이 출시된 극속 구매 패턴이 좋은 시장실적을 얻었고, 사용자의 폭넓은 인정을 받았고, 이 패턴은 일반적인 상태인가요?


‘p ’의 로청기: 미래, 사용자 수요 변동 조정업체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st)의 경영 모드에 근거하여 『a href =‘htttp:‘wwww.sjeom.com /news /news /news /index /c.aas >를 통해 『경영 모드 』 는 것은 미래산업의 발전의 필연일 것이다.

현재 기업들은 유통 모드에서 변혁을 시도하는 것은 미래 대규모 정제 시대산업 발전 모델의 앞당겨 예연으로 인해 소매와 제조업의 거리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으며, 심지어 결합된 것이다.

바로 < p >


은 전체 소매업의 발전진진규율에서 보면 유통은 먼저 발굴, 사용자 수요를 수집하는 중추로, 제조 순서는 진정한, 정확한 사용자 수요에 따라 개인화 정제를 진행할 것이며, 이것은 미래 소매업의 발전주류가 될 것이며, 기업은 이러한 변혁에 따라 전략조정을 해야 비로소 진정한 적응의 시장현실이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팥그룹은 어떻게 의상 브랜드를 역시장에서 ‘ 날리기 ’ 를 할 것인가?

시장 특제
|
2014/8/15 10:24:00
59

좋은 전기상은 가격전을 습득해야 한다

시장 특제
|
2014/8/15 9:54:00
11

중국 사치품 시장 의 법식 기호 를 점검 하다

시장 특제
|
2014/8/15 9:07:00
17

패션 소매상들이 뭘 찾고 있는지 아세요?

시장 특제
|
2014/8/15 9:08:00
10

남성복 업계의 폭리 가 어디 갔지

시장 특제
|
2014/8/14 14:34: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여자 스타는 일주일에 걸쳐 수 유역비 유시시 스펠링을 입었다.

8월 새 국산 신작 개봉도 적지 않다. 여자 스타들도 홍보를 위해 분주하고 있다. 유역비는 헌옷을 입고 ‘4대명포대결말 ’을 홍보하고 야오천의 파랑 스커트 대수미, 유시시시시시시시시시 우아한 치맛의 탈속, 그리고 노메달 옥녀 주혜민도 강호로 재출한 것을 참지 못하고 각자의 모습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