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패션 브랜드가 대중에게 인기가 있는 비결승은 어디에 있는가
패셔니스타 패셔니스타
해마다 설날 이후로 ‘ 5, 1 ’ 까지 모두 의류 업계의 전통 비수기였다.
그러나 현재 ‘ 5 ’가 다가오고 있으며, 전통 의상 브랜드는 여전히 한겨울: 관점 물결, 업적이 하락하고, 저렴한 경쟁, 전환형 완만 등 올해 1분기, 의류 업종은 낙관적이지 않고, 전통 브랜드 실체점 소매는 여전히 부진되고 있다.
그 원인은 전통의상의 정가가 너무 높고 패셔니스타와 관련해 소비자들은 실제로 많은 전통 브랜드의 할인 후 가격이 별로 싸지 않았고, 정말 저렴한 디자인들이 또 유행이 지났다고 말했다.
그러나
패션 브랜드
신속하고 가격은 낮고, 디자인과 국제적인 접선은 승리의 비결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조단노 업무 부진 은 염가 브랜드 가 저단시장 을 빼앗을 것 이다
전기상과 국제 패션 브랜드의 양면 클릭, 한때 치솟았던 조단노, 반니로, 메테스? 팡웨이, 선마 등
캐주얼 룩
브랜드가 시장 가장자리로 몰아붙다.
작년에 반니로모의 덕영가의 재보에 따르면 반니로 내륙 시장 관점 수는 이미 388개에 이르렀고, 점면의 10% 를 차지했다.
이달 조단노가 발표한 2014년 실적보도 2014년 조단노 매출액은 55.45억 홍콩 달러로 전년 대비 5%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에 가게를 닫는 기세가 사납고 점포는 190개만 줄었다.
“저렴한 브랜드 Bae Mondee를 2015년의 발전포인트로 삼는다.”
조단노의 2014년 연간 재보에서 2015년 중화구 업무에 대한 계획과 전망.
싸구려 브랜드 Bae Mond는 대매장 매장을 대신해 제품 신제품 정가가 299위안, 가격은 기로다노의 3,4할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29 ~99원
복장 시장
주로 상업이 초월하고, 이 가격의 제품은 흔히'미품, 품질 일반'이라는 라벨로 표기되어 소비자의 흡인력이 부족하고, 조단노의 저가 전략이 시장에 인정받을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
{page ubreak}
빠른 패션 브랜드 ‘역류로 올라가 ’ 다른 사람 가격 인하
조단노와 ‘저렴 브랜드 ’로 전락하는 것은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있으며, 7월 이후 판매된 신상품 중 20%가 제시할 예정이며, 신상품의 전체 가격 상승폭은 10% 정도이며 일부 상품은 몇 퍼센트를 제시할 수 있으며 20%~30%를 넘을 수도 있다.
우리 나라
의류 산업
전체적으로 불황이지만'2015 중국 상업 부동산 발전 추세 보고서'에 따르면, 각 대급 패션 브랜드들이 중국 코드포석을 설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4년 패션 브랜드는 중국에서 총 274개, 그중 광저우에서 14개 가게를 열었다.
현재 광저우는 현재 13개 유니폼, H &M 매장 9개를 보유하고 있다.
중국 진출의 빠른 패션 브랜드가 갈수록 많아지면서 이 시장 경쟁은 날로 치열해질 것이다.
유니폼, H &M, 자아라, GAP, C &A 등 5개의 빠른 패션 브랜드 매장수는 2013년보다 23.7%포인트 증가했다.
동시에 패션이 급속히 발전하고, 선상에서는 선로를 내리고, 브랜드 다원화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있다.
기자 조사: 전통 브랜드 세일이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소비자를 끌어당기기 위해 많은 브랜드들이 ‘신상품 할인 ’을 바꾸는 습관을 고쳐 각종 봄 여름 신장 혜택을 선보이며 할인 광고를 선보여 가게에 눈에 띄는 위치를 보였다.
중화광장 LEVI'S 전점은 모두 3퍼센트 할인 홍보, 천하성 ESPRIT 봄 상품 3건 할인, 베이징로의 미특스본웨이 전선 신제품 회원 9.5할인, 조단노, 삼마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눈에 띄는 할인 홍보를 했지만, 가게 내의 인파와 성교량은 뚜렷하게 늘어났다.
"사실 많은 브랜드가 할인된 가격도 얼마 안 싸요. 정말 저렴한 디자인들이 또 유행이 지나고 저렴한 가격감은 너무 무거워 세일 해도 살 수 없어요."
소비자 황 선생이 말하는 것 같다.
하지만 이번 시즌 트렌디한 브랜드 세일력은 크지 않다. 일부 특정 스타일이나 구식 세일, 신장 상장에는 거의 혜택이 없다. 가게 내 세일 홍보도 눈에 띄지 않는다.
조류 추세 에 전자 상가 충격 을 가하다
최근 ‘무로고, 무브랜드 ’가 한국에서 열풍을 이루고 있으며, 현재 한중 패션 트렌드는 우리나라 소비자에 대한 거대한 영향력, 무브랜드, 무로고 제품의 유행이 업계에 주목된다.
요즘 젊은 한국 소비자는 운동풍이나 윤곽이 선명한 Normcore 스타일을 선호하고 깔끔한 것을 좋아한다
겉감
재단색과 단색이 가장 좋고 미래감을 느끼는 패션 트렌드를 만들어냈다.
소매상들도 적극적으로 호흡을 맞춘다. Gap, H &M, 자아라 등 빠른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은 이런 스타일을 선보인다.
‘ 한풍 ’ 은 중국에서 유행하는 ‘ 패션감각 ’ 의 부족은 일부 전통 의상 브랜드에 대한 충격이 적지 않다.
기자가 방문하는 과정에서 일부 판매량이 좋지 않은 의상과 현재의 소비자들의 눈에는 ‘패션 ’이 차이가 있고, 큰 로고, 색채가 많고 장식이 많은 디자인이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가장 트렌디한 차림을 추구하기 위해 많은 소비자들이 인터넷 구매에 더욱 경향이 있다.
많은 고객들이 들어와서 볼 수 있지만, 정말 구입한 것은 드물다.
적당한 제품이 있더라도 한번 입어 보니 어느새 인터넷에 갔습니다.
이름을 밝히지 않는 의류점원이 말했다.
"너무 화려하고 디자인이 복잡한 옷은 거의 사지 않고 몸에 좀 촌스러워 입는다.
인터넷에 가서 옷을 사면 편리하고 보기 좋고, 바다에 가서 외국에서 가장 새로운 스타일을 유출할 수 있다.
멋스러운 스틸 미스코리아는 자신의 옷을 자주 인터넷 쇼핑을 한다고 말했다.
패션 브랜드: 패션 가격 적정 우위
현지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기자는 지난 일요일 광저우의 많은 쇼핑몰을 방문해 각종 브랜드 의상 매장의 영업 상황을 대비해 관찰했다.
기자가 여러 명의 소비자를 취재했다. 이들은 모두 춘하의 신장을 선택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옷을 사고 싶은 사람은 많지만, 문점에서는 사람들이 솟구칠 수 있지만, H &M, 유니폼, 자나 등 하늘의 베르샤카는 옷칸 코트 장룡이 등장했다.
이들 브랜드의 가격은 대부분 99위안 ~349위안, 동시 49위안, 79원 등 저가 상품이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있다.
서로 비교해 보면 많은 전통 브랜드의 문점이 문골고작처럼 보인다.
중화광장은 Mo &CO, LEVI'S 등 여러 브랜드 가게에서 서른 두 냥의 고객을 뽑아 천하성, 정가광장에는 대형 대형 대형 대형 매장이 있다.
복장
가게의 고객들은 모두 10명을 넘지 않는다.
의상을 구매하고 있는 소비자 양여사는 기자에게 “이 브랜드의 옷가격은 빠른패션 브랜드보다 높고, 비슷한 디자인의 티셔츠 한 집에서 99위안을 팔고, 어느 집을 사겠느냐 ”고 말했다. 하늘의 가야에서 기자가 손에 든 원피스는 1199위안이다.
트렌디한 브랜드 제승의 원인은 디자인이 많을 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가격의 우세도 뚜렷하다.
- 관련 읽기
- 비디오 뉴스 | 양도 가능 1,2
- 지방 핫점 |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가방 품질 대회 남통 소집인 방직업 고품질 발전 문맥 진단
- 회사 뉴스 | 북경공상국: 무인량품 10대량 의류 검사 불합격
- 업종 투석 | 소매업 저조 패션 브랜드 연명 협력'방화패 '
- 아동복 가게 | 라피베베베 아동복 은 여학생 에게 정성껏 달린 치마 를 만들었다
- 아동복 가게 | 앤밀리 아동복 유행
- 회사 뉴스 | 빅로사는 베트남에서 새 공장을 개설해 동남아시아 지역의 끊임없이 확대된 시장에 호응한다
- 사무 복장 | 넥타이에 배합하는 것은 양복은 10배로 비싸다
- 뉴스 택배 | 패션 헤딩톱 1244명 이하 25명의 친구, 10월, 우리 호주에서 만나요!
- 시장 시세 | PTA 선물은 해외 거래자가 증감회 허가를 받았는데, 그것이 왜 우리 선물 품종 국제화 ‘ 선두병 ’ 이 되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