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매체 는 또 우롱대 군 항전 소장 의류 쇼 가 불거져 나왔다
항전 승리 70주년 기념일
해협 양안의 기념 행사가 점차 펼쳐지고 있다.
그러나 대만 측은 일본의 우방이 의아해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전투기 위의 태양기 추락 전적표에 낙하하는 등 대만 언론이 또 하나의 우롱을 드러냈다.
항전승리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대군은 24명의 항전 노병을 초청해 7월4일 (미국 국경일) 전력전시에 참가하고, 지난날 육해공3군복을 입고, 그중 공군비관은 가죽 비행모자를 쓰고, 방풍안경을 착용했다.
그러나 대만에는 군사 팬들이 발견, 어제 현장 전시, 공군 선배 도케 소장이 착용한 비행 모자 와
방풍안경
항전 시 양식이 아니라 해방군의 59식 비행모자와 안경이다.

실제 머리에 쓴 것은 해방군 59식 비행모
59식 비행모자가 머리 위에 가로로 있다
고무 패드
조종사 머리를 치켜세워 좌석 마스크를 피하다.
제2차 세계대전 기간에는 미국, 영국이나 소련, 일본 등 국가의 비행 헬멧과 다르다.
타이완을 탈출한 해방군 조종사들이 대부분 이런 가죽모자를 쓰고 있어 대만 측이 이런 비행모자를 익숙하게 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신강 방직 업계 는 높은 가곡 이 고단 정제 로 유행 T 대 로 나아가고 있다
- 기업 발전은 인터넷 + 전환형 전통 백화점 PK 선상 전자상거래 결과가 어떻습니까?
- 전상 제국 알리바바바바가 다시 강토 280억의 천가를 합병하여 전설로 만들다
- 신면 구매 기본 종료 판매 난제
- 드림바샤는 라스베이거스 패션쇼에 참가하여 정식 국제 시장에 진출하였다.
- 과학 기술 혁신 은 국내 방직 업계 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추진 한다
- 구월 유행에 무엇을 입습니까?패셔니스타가 장인을 알려드릴게요.
- 상해 의복 의상 전시회 내년 5 월 다시 상하이 에 상륙 하다
- 2016 봄 여름 시즌 웨딩드레스 9월 결혼식 선택 구매 안내!
- 제4회 아시아 유럽 실크로드 의상 축제 개막식 T 대가 깜짝 놀라움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