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6 뉴욕 봄 여름 패션에 새로운 분위기가 많이 돌고 있습니다.

2015/12/18 22:30:00 79

2016 뉴욕 봄 여름 패션 주 뉴욕 패션 주

2016 뉴욕 봄 여름 패션 은 새로운 기상 이 많이 있 었 다. 예를 들면 기범희 최초 의 전통 을 깨고 표 를 1200 명 의 대중 에게 제공 했 다.

이러한 움직임은 현재 어느 브랜드가 눈덩이를 얻으려고 하는 사례가 아닌 것 같다. 최근 보스턴 상담사 연구에 따르면 대중을 향한 것은 아마도 대중을 향한 것이다

패션주

미래.

패션업계는 현재 수장, 주문에서 소매 루트와 고객의 체인을 너무 길게 끌어 디자이너 뿐 아니라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 경영 어려움을 겪게 하고 업계 내 원성이 고유 패턴에 도전하고 있다.

"저희가 발견했어요.

디자이너

소매상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패션쇼를 원망하고 있다.

사교 매체의 존재로 인해, 더 이상 옳지 않다는 것은 사람을 홀리게 한다.

Diane von CFDA 의 주석은 "Furstenbergarg은 인스타그램이나 사이트에서 장비를 보며 매장을 찾은 뒤 6개월 만에 못 살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렇게 하는 결말은 저렴한 표절자일 수밖에 없다.”

Furstenberg 이 말했다.

이런 국면에서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CFDA 는 보스턴 컨설팅 업체를 찾아와 연구를 통해 보고서를 정리할 수 있도록, 패션주 현존을 수정하고 싶다는 의혹이 있다.

보스턴 컨설팅은 블랙 금요일 이후 7주간의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내년 2월 패션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지금 발표된 정보로 보면, 이런 조사 연구는 한 가지 방법을 찾아낼 수 있다.

개혁 경로

디자인과 소매, 그리고 교부간의 관계가 더욱 긴밀하다.

“우리가 생각을 좀 해봤는데, 모두가 쇼가 소비자 가이드가 되는 게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Furstenberg 이 말했다.

현재 이미 도전에 기꺼이 도전하는 선봉들이 전형을 시도하고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앞서 보도한 Takoon, 조씨 가족투자를 받고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즉, 또는, 또는, 또는, 또는 또는,

리베크카는 최근 뉴욕 패션주간 자신의 봄 시리즈를 발표하고 패션주간 30 ~50%의 자리를 개방하겠다고 밝혔다.

작은 변화일 뿐, 호수에 뛰어드는 돌로, 한동안 천층의 파도를 일으킬 수도 있다.

지난주뿐만 아니라 Thomas Tait, Proenza (Proenza) 가 Schouler 등 여러 명의 디자이너가 새로운 미래를 탐구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전체 조작 방안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고 패션계는 아직 실마리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어 모든 일이 재건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CFDA 는 최근 패션주를 담당하는 제작사 IMG 를 만나 미래를 논의할 가능성을 파악하고 있다. 현재의 패션쇼가 점점 오락화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그 안에 많은 상업기가 숨어 있다.

그러나 불공평한 것은 전통을 바꾸는 것이 쉽지 않다.

조사에서 95%가 기존 시스템을 바꾸는 것에 찬성했지만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비관적인 정서를 갖고 있다. "마지막에 아무것도 바꿀 수 없을 수도 있고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개혁에 찬성하는 관점은 주로 두 파로 나뉜다.

브랜드는 일부 소형 진열실은 언론과 구매자에게 직접 근거 보도와 아래쪽을 직접 보게 한다.

그리고 대형 패션쇼가 소비자를 향하여 대중을 초청하고 있다.

두 번째 방안은 대수 날짜가 변함없이 유지될 수 있지만 2월 겨울옷, 9월 내년 봄옷 발표를 하지 않고, 단순히 어떤 계절에 어떤 시리즈를 발표하는 것이다.

날짜와 쇼 시즌의 관점에 대해 보스턴 컨설팅 업체도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고 있으며, 시간을 매년 6월, 1월으로 바꿀 수 있을지 여부를 시장환경에 더욱 잘 맞는다고 생각하며, 이 두 달의 소비자들이 가장 활발하게 뛰고 있다고 말했다.

이렇게 하는 데 좋은 점이 하나 있다. 바로 여장 발표 날짜와 남장과 가까워지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채널과 분매가 더욱 편리해질 것이다.


  • 관련 읽기

과학 기술이 패션주 미래를 바꾸면 어떤 모습일까?

수장 방송
|
2015/12/16 20:28:00
39

2016 방직 업계 대세: 제조업 모두 집단 발전

수장 방송
|
2015/12/14 9:20:00
155

런던 패션주는 일년 내내'창의 '버팀목이 어디에 있을까?

수장 방송
|
2015/12/13 21:50:00
53

Rossignol 도 패션주 브랜드에 참여해서 새로운 고도까지.

수장 방송
|
2015/12/13 21:45:00
108

중해 부화리 상가가 ‘ 생고기 ’ 비주얼 대전을 일으켰다

수장 방송
|
2015/12/6 11:54:00
97
다음 문장을 읽다

알리바바 CEO 눈의 왕홍 경제

사실 쌍십일의 성공은 알리바바의 성공이 아니라 전체 생태체계의 성공으로 다시 한 가지 일을 증명하고, 그 다음은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