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탈유럽이나 영국 중앙은행의 금리 감소 진도를 가속화시킬 것이다
영국 퇴고 오피스 1로로, 두 파의 진영에서 한 번의 정상 회전은 파운드의 기복이 동반돼, 이번 주 금요일 (6월 24일) 파운드는 더욱 역사를 세웠고, 공투결과는 유럽연합에 벗어나 13파운드 창출한 이후 단일 가장 큰 폭으로, 영국 파운드의 달러 및 1985년 최저 수준을 구분하지 않았고, 달러가 예견할 수 있는 미래를 구현했다.
일내영국 파운파운달러달러달러비교적 낮은'대폭 '반탄을 수복폭폭하하, 영국 수상카메멜란수상연설중 단기간 탈유럽 행동을 실행할 가능성이 낮은 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동시에 영국 탈유럽 유럽연합협상은' 리스본 조약 (Ris본 조약) 의 50조규정에 따라 수복폭폭폭폭폭폭폭폭하폭폭폭을 수복할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으며, 영국 탈탈라라라톤식 장기전쟁을 의미, 이는 영국 정상적 반반반반공격을 제공할 기회를 발견할 가능성이 비교적 낮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가능성이 낮은 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영국탈파운파운파운파운파운파운파운드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유럽이 왔으니 영국 중앙은행의 금리가 아직 멀어질 수 있습니까?
영국 탈유럽 결과가 발표된 뒤 영국 중앙은행장 카니는 유럽 중앙은행장 드라기를 모방하고 영국인들이 유럽연합에서 이탈한 후 유럽 중앙은행이 한층 더 나아가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
이 는 영국 중앙은행의 320년 역사에서 가장 동요한 시기의 캐나다 국적 행장 을 만나 준비가 완료되었을 때 2500억 파운드의 추가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고성과 서신 분석사는 카니가 말한'한결 조치'가 8월 금리 인하를 포함할 것으로 보고 있다.
수석으로 전 세계
주식
전략사 Peter (Peter) 는 Openheimer (Openheimer) 가 앞둔 고성분석사는 오는 7월 영국 중앙은행회의에서 신용대출 푸드를 도입할 수 있는 조치를 포함해 회사 채권을 구매하고 오는 8월 25개의 기점을 낮추겠다는 전망을 내놓았다.
고성전략사들은 유럽에서 올해 최대의 단일 거시적 위험을 보여줬고, 즉 영국은 공투를 통해 유럽연합에서 탈퇴한 것은 현실이라고 밝혔다.
Nevill 등 서신 분석사는 영국
중앙은행
금리를 0.5%로 2009년 동안 변한 적이 없었던 수준에서 0.05%로 낮춰 새로운 규모의 750억 파운드의 양화 완화 계획을 내놓을 계획이다.
이들은 파운드의 하락세가 무질서해지면 영국 중앙은행이 가장 이르면 7월에 행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레이먼형제가 파산한 뒤 영국 중앙은행은 6개월 동안 금리를 4.5% 연속 내렸다.
모건스단리도 영국의 중앙은행에서 ‘ 편향 ’ 을 예고하고 있지만, 그것은 ‘ 여유가 떨어질 것 ’ 이 아니라 시장, 특히 파운드와 국채 시장에 극도로 이상이 나타날 때 간섭하고 있다.
책임지다
금융
안정된 영국 금융정책위원회는 오는 6월 28일 회의를 계획하고 7월 5일 금융안정보고를 발표할 예정이다.
태평양 자산관리회사 파운드 투자팀 관리자 미키 (Mike) 는 영국에서 유럽연합에서 이탈한 뒤 영국 중앙은행이 관건이율을 제로 떨어뜨릴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경제의 증속은 공투로 가져온 불확실성 연루될 것이다.
만약 영국 중앙은행이 이율을 마이너스 이하로 인하하는 것 외에도 다른 조치를 취해야 한다면 QE 확대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영국 중앙은행은 그 사이트에서 화폐 정책위원회 (MPC) 가 7월 14일 다음 이율을 발표한다고 공고했다.
이 회의의 완정 기요도 이날 발표에 따라 MPC 는 8월 4일 다음 인플레이션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영국의 공투표 선택은 경제가 새로운 무역관계에 따라 조정해야 한다는 뜻이다. 영국 중앙은행은 경제조정 시 효과적으로 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취업과 경제성장의 영향이 확대되지 않을 것이다.
투하 전 가장 큰 파운드 중 하나인 법바은행은 8월 말 50개의 기점을 낮추겠다고 예기했다. 11월 말에 새 QE 를 선포할 예정이다.
법바은행 경제학자 Dominic? Bryant 가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중앙은행은 11월 말 1000억 파운드의 양화완화를 선포할 예정이다.
프랑스 파리은행은 영국 경제가 2016년 오후 2017년 초 투자가 부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프랑스 파리은행은 공투표 결과와 유럽 유보 상황에 비해 2018년 영국 GDP 가 2퍼센트 낮다고 밝혔다.
프랑스 파리은행은 시즌3파운드 환율을 1.58달러에서 1.35로 줄일 것으로 예상했다.
이와 함께 가성지주 (Gains) 는 캐피탈 홀딩스 (Forex.com) 의 경우 달러가 1.30으로 떨어질 것이라며, 1.25.25.jinus Capapital (Group) 은 연말 1.20달러에 걸친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 기업가 방담 | 만순 복식 유한 회사
- 기업가 방담 | 만순 복식 유한 회사 덕패 복건 석사자 대리상
- 기업가 방담 | 만순 복식 유한 회사 덕패 복주 대리상
- 기업가 방담 | 专访万顺服饰有限公司 德牌山西代理商
- 비디오 뉴스 | 만순 복식 유한회사 본부장 사장: 장효파 씨
- 아동복 | Alphabet & U -JAR 의 혁신적인 쇼입니다. 참신한 비즈니스 모드!
- 신발 속달 | 혁신적 인솔 — 디코넬 업그레이드의 길
- 기업 정보 | Kate Spade 최신 재무 데이터 또는 판매 의가를 약화시킬 것이다
- 시장 연구 | 阿迪达斯为何如此看中中国市场?
- 기업 정보 | Gucci 90분 배달 서비스는 패션의 새로운 의미인가요?
- 영국 탈유럽 공투표는 글로벌 주식시장의'흑색 금요일'이다.
- 제16회 광저우 국제화 전람회 -가죽 구두창전 곧 열린다
- 내몽고 국제 전람회 센터가 성대하게 전시 판매회를 거행하다
- 에스닉 원피스
- 올 여름 의상이 너무 많아서 유행하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디자이너, 손을 사는 밤 등 놀라운 아름다움이 선전복 교회를 선보였다.
- 2016 소소이저우 신상 실크 의상 소비품 (장춘)박람회
- 윈난 진녕 이족 자수 의상 남박회는 중국 문화를 전승한다
- 2016 전국 임신 아동 용품 유치 가맹 전람회 는 임신 아동 과 함께 천 억 시장 을 이기기 위해 집중 했다
- 셔츠 치마 보면 쉬워요. 사실 고르고 싶어도 쉽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