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년 의 성대한 경사 가 고객 을 거느리고 음악회 에 들어서면 모두 새해 를 맞이한다

2018/12/29 12:31:00 89

고급 정제 브랜드의류 브랜드

12월 27일, 백년로

고급 정제 브랜드

고객 답사회 개최, 고객을 거느리고 국가 대극장 음악청으로 걸어 국가 교향악단 공연의 새해 음악회를 감상하다.

중서합벽의 악곡은 충격적인 시청각 체험, 성대경상 브랜드 정신과 일맥상통하여 성대한 경상의 백년 창의와 시대창의의 뜻을 전달할 예정이다.

  

친구의 친분이 공감하다

이날 베이징은 한겨울의 기운이 충만했고, 국대극장 안은 훈훈했다.

전국 각지에서 온 성대한 VIP 고객들이 모여 성경상에서 열리는 고객 답례회에 참석하여 모두 음악에 참석했다.

여러 해 연속

성대하게 축하하다.

청약 고객이 국가 대극원에 들어서며 음악을 듣고, 음악은 성대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효과적인 방식이 되었다.

음악의 포용성과 감정성을 자랑하며 고객과의 거리가 가까워지면서 양측의 점성을 강화시켰다.

이번 음악의 기세로 브랜드의 백년 문화와 음악의 예술이 뒤섞여, 감사 고객의 마음을 관중들에게 예술의 향연을 바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감 원소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이연연 베이징은 복장 유한 회사 회장이 의류 속성을 갖게 하고, 고객과 감정적인 호감을 갖게 하고, 대중을 브랜드로 감동시킬 수 있게 했다.

왕경상은 오래된 브랜드로, 고객의 사랑을 깊게 받고, 이러한 감정은 매우 소중하고, 융경상회는 고객의 좋은 친구, 좋은 친구, 좋은 친구, 좋은 친구, 함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함께 살아가고 있다.

새해를 맞이할 때 고객과 함께 양음악의 아름다움을 양성해 중국 복식의 아름다움을 전승하는 동시에 대중을 미육시켜 심미소양을 높일 수 있다.

융경상과 숭앙해 온 브랜드 정신과 관련해 자신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에서 나온다.

  

예술의 미문화적 재능

이번 새해 음악회는 오페라 위주로 교향시'마법사의 제자', 음시'단풍교 야박', 바이올린 광상곡'츠칸', 그리고'인자와 회전 수상곡','영설','영설','꽃의 탱고','정탐사','각상어 '등 첫 번째 클래식, 현장 감염력이 강하며, 현장에 온 고객들은 모두 취했다.

동서양 클래식 음악의 충돌은 융통성 중 서구절재의 길이의 정제 이념과 어울려 더욱 잘 어울린다.

여러 해 동안

성대하게 축하하다.

청약 고객이 함께 음악 축제로 초대하는 것은 감사, 전국의 고단 고객의 전통이 되자 더욱 성대한 경상과 가장 영향력이 있는 문화기호로 거듭났다.

의상은 굳어진 음악, 음악은 유동적인 복장으로 대중의 통감으로 시각예술과 청각예술을 서로 받쳐 음악의 운율과 리듬에서 모두 함께 의상을 느끼는 예술미이다.

예술의 근본적인 특징은 감정과 감정을 전달하고 감정을 자극하는 것이며, 대중이 승화예술체험과 예술 수양을 높이는 동시에 의상미에 대한 이해력과 식견도를 높였다.

현재 패션 산업이 발전하는 새로운 시기, 문화의 힘, 문화의 창조, 문화의 재능, 전대미유의 가치 에너지를 석방한다.

음악은 시공을 뛰어넘는 언어로, 포용성, 광범성, 감성성, 감성성, 음악과 고객을 통해 소통, 문화 소통, 문화소통, 이미 성대한 경상 브랜드의 전략 중 하나가 되었다.

젊은 마음이 미래를 포옹하다

제품 설계 협력, 히트 이벤트 차세 마케팅, 또 업계 혼인 등 어떤 형식 이든 브랜드 가치 주장 과 소비자 를 인정 하는 생활 방식 을 반출 했 다.

음악분야의 다국적 독창적인 경위를 경상하고, 고정 브랜드와 고아 예술의 글로벌 융합 방식이 대중의 수긍을 얻고, 다년간의 ‘ 표배 ’ 로 불린다.

소비자와 감정적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연결을 출발점으로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공감과 충성을 부각시켰다.

이런 이념은 여러 해 동안 승승한 발전의 맥락과 함께 이어졌다.

여유로운 지상 은 시장 변화 에 대해 모든 의상 의 정교한 조각 을 잘 다듬 고, 온건무실 하 고, 흐름 에 따르지 않는 브랜드 기질 과 품격 을 지탱 했 다.

신소소비주의 시대에 수공 온도를 담은 양체제에 대한 감사 인사를 받고 있다.

개체 데이터로 지탱하고, 독보적인 싱글, 단재, 단재서를 꾸준히 고수하며'몸에 맞다, 독보적, 둘도 없다'는 각각각의 열애 생활, 종정 패션의 자체와 연관돼 있다.

  

백년을 이어받아 왕래가 이어지다.

성대한 경상 의 젊은 마음 은 여전히 두근두근 해 '패션 화, 젊 화, 개성화' 의 업종 트렌드 를 좇 고 새 세대 소비자 와 함께 조류 를 열정적 으로 미래 를 포옹 하 고 있다.


  • 관련 읽기

2018 조키스 영륜 조희는 파격적인 파격적인 젊은 파워 패딩을 새롭게 해석했다.

뉴스 택배
|
2018/12/24 17:21:00
82

온난화, 칠파휘 적염 털 코트 무시

뉴스 택배
|
2018/12/17 18:39:00
138

2018 가인 중국풍 슈퍼 제스처 안가하이 영구 클래식

뉴스 택배
|
2018/12/14 17:44:00
116

옷 을 나 는 유행 을 타서 중식 패션 을 조성 해 개성 설계 정수 이다

뉴스 택배
|
2018/12/11 15:57:00
260

권팬이 음악에 귀를 기울여 성대한 경사함이 어찌 이렇게 자신 있는가?

뉴스 택배
|
2018/12/6 16:51:00
145
다음 문장을 읽다

경공작 은 잉크 광동 천 명 의 총회 가 원만하게 성공했다

2018년 12월 28일, 공작새는 잉크 광동천인총회 원만히 성공했고, 경작그룹의 이번 신상품 추소회, 중중파운드의 특급, 아재호, 총 4대 시리즈 10여 개의 잉크가 잉크에 스며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