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LV 빌딩 함락 소문이 돌았다
… 에상해의로선 노을 길목으로 새로운 건물이 유난히 눈에 띈다. 유백색의 외벽은 옆면에서 거대한 장화 같다. 이곳은 바로'LV 빌딩'이라는 상가 중심이다.LVMH 그룹이 중국에서 만든 첫 대형 백화점이라고 한다.그러나 최근 LVMH 그룹 소속 기금은 그룹의 상가센터 50% 지분을 매각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07년에 마련된 프로젝트는 2013년에야 낙지에 이르렀고, 그간 중국의 사치품 소비시장은 이미 큰 변화가 일어났다.업계 관계자는 이 LVHM 보스 버나드 아노에게 큰 기대를 준 중국 최초의 상업부동산사업, 수익 및 이익이 예상치 못한 만큼 당초 투자를 회수하는 것은 다행이라고 말했다.
소문을 퍼뜨리다
상가센터는 상하이의 홍교 고단 상권에 위치해 전통의 육가입, 회해로 등 오래된 상권에 비해 홍교 상권은 상하이 정부의 최근 신형 상권에 속한다. 그러나 현재까지 인기가 아직 부족하다."버나드 아노는 당시에도 홍교 고단상권의 개념에 휩싸였다. 합동도왕 하홍, 29130원 가문의 가치 5억 달러의 투자를 벌였고, 양측은 각각 50%의 주식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사치품 업계는 ‘중국경영보 ’ 기자에게 알려줬지만 전자는 고단상권 육성 주기가 이렇게 길지 몰랐을 것이다.
'LV 빌딩'은 2009년 5월 파토를 일으켜 2013년 중순까지 개업했다.버나드 아노의 호소로 LVMH 그룹에 루이트턴 (루이웨이덴), 디올 (핀디), 셀린 (세린) 등 주요 브랜드가 제주했다.LVMH 의 오랜 상대 역봉그룹도 상가센터에 백작, 만보룡 등 여러 시계의 보석 브랜드를 가져왔다.또 버버버리리, 토드 등 다양한 독립 브랜드를 끌어들이고 있다.
"주재 브랜드로 보면 국제일선 카드로 상가센터를 상하이 라인업이 가장 호화로운 쇼핑센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 같은 사치품권 내에서는 상가센터에 대한 업계의 부상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는 상하이유일하게 항륭광장과 대항할 수 있는 사치품 쇼핑센터라고 말했다.
하지만 상가센터와 헝룽룽광장 곳의 상권 사이의 차이를 쉽게 볼 수 있다.전자의 제1차 상가 임대료는 30위안 /제곱미터 /천으로, 남경서로의 항륭광장 수층의 동기 가격은 약 120위안 /평방미터 /천이다.
부동산 컨설팅 기구인 세방 위리스 관계자는 최근 2년 만에 신흥 상권으로 이 구역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 사치품 쇼핑 분위기는 미성숙하기 때문에 LVMH 그룹 등 상가중심 주식 매각에 대한 불충분한 소멸이 예상된다.기자는 LVMH 그룹 중국 회사를 전송하고'매점'에 대해 확인을 했으나 응답을 받지 못했다.
미달투자
전술한 사치품 업계 인사들은 상가센터의 투자자는 사실LVMH그룹 기금 은 최근 중국 및 아시아 시장 동작 이 주파수 중식 식당 비취 식당 비취 식당 비취 식당, 본토 화장 브랜드 광저우 환 미 등 동작, 또 몇 개의 보석 액세서리 와 의류 업체 를 투자했다.하지만 펀드 투자의 이익 본성은 영리 무기한 사업에서 오래 지속되지 않도록 한다.
'LV 빌딩'이 땅을 차지할 때 2007년, 당시 사치품은 중국에서 발전한 황금 단계에 있었다.몇 대 사치품 집단의 실적이 폭등하여 초고2자릿수 증가를 유지하고 있다.이제 시장의 이익 기간이 지났으니 시장 환경은 지금과 다르다.
땅에서 개업까지 5년 동안 중국 정부의 지속적인 반부로 국내 사치품의 소비가 한겨울에 빠지게 했다.한편 해외 쇼핑의 지속적인 열기도 중국 현지의 사치품 소비 경로가 다원화되고 있다.상하이에서도 지난 수년 고위 상가 곳곳에 꽃이 피어 사치품 시장을 한층 분류시켰다.
이에 앞서 LVMH 그룹은 LVMH 그룹이'LV 빌딩'을 짓는 목적은 자건축 경로에 있지만 업계인들은 현실적이지 않다는 인식을 갖고 있다.우선 자작경로의 패턴은 LVMH 의 비즈니스 패턴과 맞지 않아 사치품 그룹은 본질적으로 경자산운영하는 회사다.그 다음으로 LVMH 그룹은 그 많은 브랜드를 사용하여 땅으로 건물을 덮는 패턴을 채택한다면, 자금 사슬에도 먹을 수 없다.
또 LVMH 자체 채널은 다른 경쟁 브랜드의 입주를 어떻게 유치할 수 있을지 문제다.한 이탈리아 사치품 대리상은 중국에서 브랜드와 백화점의 협력은 왕왕 바둑을 거친다.브랜드 간에 가장 좋은 자리를 쟁탈해야 하며, 백화점과 흥정을 해야 한다.어떤 브랜드는 고정 금액에 따라 매달 매장에 임대료를 내고, 또 다른 모델은 백화점에서 브랜드 판매 실적에 따라 할인한다.쌍방 사이의 협력 규칙은 ‘ 상점 큰 업신여김 ’ 이나 ‘ 객대업점 ’ 에 불과하다.LVMH 가 자신이 매장을 소유한 후 브랜드와 백화점의 관계는 내부 갈등으로 변한다.
이 같은'LV 빌딩'이 경쟁 상대 역봉그룹의 많은 브랜드를 끌어들이는 것은, 양측이 품목상의 구별이 있기 때문이다. 후자는 시계보석을 강점으로 하고 패션이 약하고, LVMH 는 서로 보완하기 때문이다.그러나 자건축 경로로 발전하려면 경쟁 브랜드의 저항력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날 것이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